회식의달인 장안동점 서울24시 고깃집 동대문구 무한리필 맛집 추천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서울24시 고깃집 동대문구 무한리필 맛집 추천

나름 잘 참아왔던 육류의 이끌림. 시도 때도 없이 육류를 찾는 필자 때문에 평일 오전부터 44씨의 발걸음이 바빴습니다.

그저 가까운 곳에서 점심을 때울까 했으나 이왕 육류가 먹고 싶다면 차라리 그냥 마음이 풀리는 만큼 먹어보자며 한 곳의 가게로 이끌어주었는데요.

그리하여 점심시간이 되기도 전에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버리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넓고 쾌적하고 맛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오전 일찍이부터 찾은 고깃집이지만 멋들어진 샹들리에와 신선한 고기로 입이 즐겁고 기분이 즐거웠습니다.

24시간 이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고기가 생각나면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참 좋은 세상입니다.

──────────────────────────────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위치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길 66 인스모드빌딩 1층 (장안동 466-2)

서울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가게입니다.

도보 이용 시에도 용이한 위치에 있고 골목이 크기 때문에 가게를 찾기 쉽습니다.

* 사진출처 / 네이버 지도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네이버 : https://naver.me/59N6DBNT

──────────────────────────────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주차

주차가능

가게 앞 주차장소가 넉넉히 구비되어 있으나

건물 전체가 함께 사용하는 주차공간이다 보니 무조건 주차가 가능하다 보기에는 어려울듯합니다.

저녁시간에는 골목도 넓거니와 근처 영업을 닫은 가게 앞 주차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그것 또한 필자의 개인적인 판단이니 주말, 평일 저녁시간 때에는 도보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영업시간

24시간 / 연중무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가게입니다.

일전 방문했었던 호박식 당의 경우에도 연중무휴 24시간 가게였으나

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때에는 심야영업을 하지 않아

화요일 11:30이후 방문해야 하지만 회식의 달인은 따로 휴무 진행하는 안내 문구가 없었습니다.

──────────────────────────────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예약

네이버 페이지 혹은 유선전화로 예약이 가능한 곳입니다.

네이버 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사이드 메뉴인 된장찌개 / 냉면 / 비빔냉면 中 1가지는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예약하시는 분들은 이런 혜택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실 것 같습니다.

* 전화번호 : 0507-1360-4498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네이버 : https://naver.me/59N6DBNT

──────────────────────────────

– 회식의달인 장안동점 : 메뉴

회식의달인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보니 사이드 메뉴만 알고 가셔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성인 / 초등학생 / 36개월 이상으로 구분되며 연령에 따라 구분된 가격만큼 값을 지불하면

구비되어 있는 육류 및 채소 등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와인이 포함된 세트메뉴도 있기 때문에 와인을 곁들여드실 분이시라면 세트메뉴로 주문을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무한리필 값 / 와인+무한리필 세트메뉴 / 사이드메뉴 계란찜,된짱찌개,물냉면,비빔냉면

필자가 방문 당시에는 소고기류는 우삼겹 / 갈빗살 / 부챗살 / 새우 살 / 등심 / 살치살 / 토시살

돼지고기류는 항정살 / 꼬들살 / 이베리코 목살 / 돼지껍질 / 한 돈 삼겹살

양념육은 LA갈비 / 돼지갈비 / 떡갈비

곁들임으로 치즈떡 / 고구마떡 / 4종 소시지 / 생새우가 있었습니다.

──────────────────────────────

필자는 여유로운 시간대에 방문을 해보고 싶어 평일 점심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회식의 달인이라는 이름처럼 회식하기 좋게 매장의 크기도 넓었으며 깨끗한 가게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소금 / 마늘 양념장 / 양파 슬라이스 정도는 처음에 세팅해 주시지만

이외 고기를 가져오는 것, 물, 음료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음료와 주류 등을 직접 냉장고에서 픽업하여 먹고 계산 시 픽업해먹은 음료 및 주류를 계산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가위와 집개 또한 테이블에 기본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소고기부터 돼지고기와 양념고기 떡과 새우까지 구비되어 있었고 라면 또한 무한리필이 가능했으며,

생맥주도 1잔 값 or 무한리필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필자는 오전 시간이기도 했고 음료와 육류 + 된장찌개로 식사하고 나왔으나

나오는 길에 와인냉장고가 있는 것을 보고 와인을 판매하시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따로 메뉴판을 제공해 주시지는 않으니 혹 와인 세트메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메뉴판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전에 44씨가 육류 관련한 업종에서 근무를 했었던 경험이 있어 소고기, 돼지고기할 것 없이 육류에는 일가견이 있다 잠깐 언급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육류에 대해서는 까다로운 시선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 무한리필에 대해서 호의적이지 않은 44씨인데도 불구하고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무한리필 업계에서는 매우 좋은 평을 남겨주었습니다.

필자의 경우도 소고기는 먹다 보면 느끼해서 많이 먹지 못하고 금방 질려 하는 식성이 있는데 정육 식당에 방문한 것처럼 소고기를 맛있게 많이 먹었습니다.

다만 필자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된장찌개였습니다.

청국장 / 된장찌개 / 고추장찌개 / 김치찌개 등 찌개류라면 무엇이든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필자이나 애매한 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된장찌개가 완전한 된장찌개도 아니고 고추장찌개도 아닌 중간 맛이라 싹싹 긁어먹고 오진 못했습니다.

고추장찌개에 조금 더 가깝다 생각이 드는 정도라 구수한 된장찌개보다 칼칼한 고추장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근처에서 회식장소가 필요하시거나 가족 외식 필요하신 경우 회식의 달일은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