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싸롱 아차산역점 아차산역 광진구 중곡동 맛집 후기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아차산역 광진구 중곡동 맛집 후기

황제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도 아닌데 날로 육류의 섭취량이 증가하고 있는 필자입니다.

날이 더워 체력을 보충해야 한다는 핑계로 식이섬유와는 점점 멀어지고 육류에게 더 가까이하고 있는데 고기를 줄여야겠다 생각이 들지만 최근 신규 매장이 오픈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위치

* 주소 :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0 1층 (중곡동 93-2)

서울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1번 출구에서 직진하여 계속 걸어오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게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으실 것입니다.

기존 부암동 고깃집 및 건대우동이 자리 잡고 있던 가게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옆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있는 건물이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듯합니다.

* 사진출처 / 네이버 지도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네이버 : https://naver.me/Fx9OBtbr

──────────────────────────────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주차

주차가능

가게 바로 앞쪽이 건물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주차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주차가 가능합니다.

다만 공용주차공간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점심, 저녁 등 인파가 많은 시간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1시 30분 – 오전 01시
(이용시간 2시간)

네이버상 오전 2시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기재되어 있으나 샐러드바는 일찍이 마감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00시 전까지 방문하셔야 샐러드바도 충분히 이용하시고 넉넉한 시간으로 식사를 하고 가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기존에 테이블당 이용 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라도 00시 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예약

네이버에 따로 예약 가능한 페이지는 없으나

유선으로 사장님께 요청하시면 충분히 예약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있기 때문에

예약만 하신다면 단체 방문을 하셔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전화번호 : 02-452-9295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 네이버 : https://naver.me/Fx9OBtbr

──────────────────────────────

– 고기싸롱 아차산역점

테이블마다 주문용 태블릿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물냉면 / 된장찌개 / 음료 등을 기타 메뉴들은 태블릿을 통해 주문하시면 되고

장 종류부터 반찬류는 모두 셀프 바애 구비되어 있으니 셀프서비스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맨 처음 테이블에 자리를 잡으면 -> 숯불과 생고기용 불판이 제공됩니다
-> 생고기를 먼저 취식하신 후 양념고기를 취식하실 때

-> 태블릿에 불편 변경을 요청하면 양념고기용 불판을 제공해 주니 그때부터 양념고기를 취식하시면 됩니다.

──────────────────────────────

필자는 44씨와 함께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0:30에 방문했습니다.

휴일의 끝이고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1-2테이블 정도만 손님이 있겠거니 생각하였는데 필자 테이블 외 4개의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셨고

고기와 함께 두런두런 술 한잔하시면 이야기를 나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안타깝게도 2시간 이용 제한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그 부분은 감안했으나

01시에 샐러드바를 마감할 예정이라 말씀하셔서 44씨가 아쉬워했습니다.

식사 마감이 2시가 아닌 가게를 모두 마무리하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퇴근하시는 시간이 2시인 것으로 예상되니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00시 이전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밥부터 반찬류 고기까지 모두 셀프서비스이기 때문에 취향껏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무한리필 고깃집과 다른 점이라면 요즘 삼겹살과 미나리 조합을 많이 선호하다 보니 미나리가 준비되어 있었고 고사리도 있었습니다.

고기와 고사리를 함께 취식하려면 제주도 고기 전문점이나 특정 고깃집을 방문했어야 하는데 이점이 필자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샐러드바에는 떡볶이 간장 곤약조림 각종 튀김류가 구비되어 있었으나 샐러드바 마감시간 때쯤 방문했기에 비어있는 곳이 많아 따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고기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명륜 진사 갈비가 주였는데

요즘은 고기싸롱으로 많이 업종변경을 하고 있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필자가 방문한 아차산역에는 명륜 진사 갈비도 고기싸롱도 있어 방문하실 때 마음대로 선택해 방문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일반 돼지고기류 외에도 닭갈비도 있으니 고기 취향도 마음대로 골라드실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 맛은 무난했으며 개인적으로 마늘 양념 갈매기살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찾고 계시다면 고기싸롱을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