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 펜션)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오늘은 펜션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하기도 좋고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니 온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애완동물이 아닌 반려 견이라고 하는 이유는 그만큼 강아지 친구들이 우리 삶 속에 많이 스며들었고 이제는 애완이 아닌 가족이기 때문이겠죠.

 그만큼 반려동물과 함께 해외여행도 떠나는 것이 요즘은 보편화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해외여행을 할 때는 필요서류가 많고 그만큼 떠나기 전 병원에서 진료도 필요한데요. 이 부분도 나중에 포스팅으로 한번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여행지에서 많은 시간을 머무르거나 짐 보관 등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선택해야 하는 것이 숙소인데요.

예전부터 시각장애우 분들의 안내견 말고 다른 동물들은 숙소에 들어올 수 없는 것이 원칙입니다.

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털 빠짐으로 인해 알레르기반응 등이 타인에게 나올 수 있으니 서로를 위한 배려이자 에티켓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특히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는 조리시설이 함께 있다 보니 더욱더 위생적인 부분 때문에 서로를 배려해야 하는 마음이 더 크겠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한 호텔들도 요즘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으니 한 번쯤 함께 방문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억 쌓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펜션의 경우 음식을 먹더라도 조리도 내가 직접 하고 단 독채로 인해 분리되어 있는 곳들이 많다 보니 사실상 호텔보다는 비용적으로도 조금 저렴하고 제약이 크지 않아 펜션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라 생각 듭니다.

반려동물 동반 펜션들도 동일합니다.

단독채에 펜스까지 쳐져 있다면 거기다 작은 앞마당이라도 있다면 내가 음식을 하거나 씻는 동안 짐을 정리하는 동안 답답한 목줄을 벗어난 우리 강아지 친구들이 이곳저곳 나보다 먼저 구경하며 자유로운 상태로 나를 기다린다면 마음이 더 편하겠죠.

이런 곳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추천하는 펜션이 마음에 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단 독채 / 펜스와 작은 앞마당이 있어 우리 강아지 친구들이 다른 집의 즐거운 여가시간을 방해하거나 하지 않고, 내가 잠시 한눈팔아도 주차장이나 위험한 곳으로 갈 가능성이 없습니다.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도 그렇지만 반려 견과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다른 사람이 우리 가족에게 해를 끼칠까 보다 우리 가족이 다른 사람들의 즐거운 여행에 피해를 줄까 걱정이 될 때가 많은데

특히 반려견들끼리의 싸움이라든지 쓰레기를 뒤지는 등의 행동을 할까 염려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 부분이 펜스 하나로 정리가 되니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 펜션)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 삐삐키즈풀빌라&카라반글램핑

제가 추천하려고 하는 반려견동반 펜션은 ‘삐삐 키즈 풀빌라&카라반 글램핑’펜션입니다. 예약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한 링크는 하단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가평에 있어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분들 서울 근교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찾아가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115-45 삐삐키즈풀빌라 글램핑 풀카라반

펜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린 자녀들이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시기에도 좋은 펜션입니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반려 견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단 독채들은 앞마당과 펜스에 둘러싸여 있고 관내에 있는 매점이나 주차장에 있는 차로 가야 하는데 반려견을 혼자 두고 가기 마음이 불안할 때는 각 독채에 구비되어 있는 반려견을 태울 수 있는 유모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 숙소마다 펫모차 및 건조대 구비되어 있음)

* 예약 및 정보 링크 : https://naver.me/xiwjOHwe

* 홈페이지 : 삐삐키즈풀빌라.com

──────────────────────────────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 전체시설

각 숙소마다 펫모차가 구비되어 있다고 말씀은 드렸고 전체적으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위에 첨부해 드린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더욱더 자세히 그리고 사진으로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공용 수영장 (반려견 출입 X) / 매점 / 그네 등 간단한 놀이 기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매점에는 김치 및 음료수 고기 과자 주류 등 구비되어 있었고 가평이 아무래도 산이다 보니 여름철 모기 등이 기승을 부릴 수 있어 모기약도 구비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대부분 여행 출발 전 집에서 챙겨가는 것도 좋지만 미쳐 가지고 오지 못하셨다면 매점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음료및 얼음컵을 구매하여 시원하게 음료수를 즐겼습니다.)

──────────────────────────────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 숙소 내 시설

반려견동반 펜션이라 그런지 숙소 내부에는 펫 드라이룸 / 배변패드 / 반려견 드라이기 / 돌돌이 / 배변봉투가 구비되어 있어 혹여 앞마당에서 반려견이 배변을 하거나 실내에서 배변을 하는 경우에도 빠르게 치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화장실 안에 반려견을 샤워시키기 쉽도록 받침대와 접이식 욕조 반려견 전용 샴푸까지 구비가 되어있었습니다.

밥그릇 물그릇도 물론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여행 출발 시 미쳐 반려견용품이 든 가방을 현관문 앞에 두고 왔다고 하였어도 문제가 없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특정 간식만 먹는 친구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펜스 안 단 독채 내에 있는 수영장은 반려견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물 온도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여름철 방문하시는 것이시더라도 따듯한 온수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 밖에 나오면 금세 몸이 추워지기 때문에 따듯한 물 선택이 좋은 것 같습니다.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 펜션)

수영장 앞쪽으로 작은 의자들과 캠프파이어를 할수있는 작은 공간이있었는데 필자가 방문한날은 비가 오는날이라 다른 가족분들도 캠프파이어하는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

– 펜션 추천 (반려견동반펜션) : 정리

충분히 숙소 내 시설만으로도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음 / 아침식사 제공은 되지만 인원별로 준비는 불가 (필자 방문 시 볶음밥,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보온병의 수프, 브라우니 제공받음)

/ 모든 숙소가 한 방향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니라서 옆집의 다른 반려 견 친구들과 눈이 마주치는 경우는 많지 않았다 / 숙소와 분리되어 있는 조리시설이 있는 곳에 식탁, 숯불구이 할 수 있는 그릴, 앞접시와 수저 컵 등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음

/ 쓰레기 정리할 수 있는 봉투는 입실시에 제공하며 퇴실 시 주차장 쪽에 있는 쓰레기장에 분리수거하면 됨 / 숙소와 주차장을 왔다 갔다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드 빌릴 수 있음

Leave a Comment